본인이 현재 기아 혹은 현대자동차를 다니는 사원이 아니지만, 경우에 따라서 이곳에 따로 방문을 할 경우가 생깁니다. 이때 사업장은 그냥 갈수 없고, 따로 출입 예약 시스템에 이를 등록하는게 필요해요. 이 순서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대자동차 출입신청
이는 현대모터그룹이라고 하는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곳(바로가기)으로 들어가게 되면 초기에 본사 및 현대 기아 자동차의 전국에 있는 공장 소개가 나옵니다. 먼저 본사를 눌러보도록 하겠습니다.
하지만 한개 확인할 것이, 현재는 이것을 따로 하고 있지 않다는 것입니다. 올해 2월부터 시작해서 양재사옥을 따로 방문하는건 그룹사를 포함해서 모두 되지 않는다고 해요. 별도 공지가 끝나고 나면 이 과정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를 바탕으로 초기 페이지를 들어오면 이렇게 개인정보 처리방침이나, 방문 절차 등에 대한 사항이 보이는데요. 먼저 왼쪽에 있는 방문신청하기 버튼을 눌러서 넘어가보세요.
이 뒤엔 초기에 방문신청 관련된 약관이 보이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피방문자에 대한 정보를 쭉 적도록 되어 있는데요. 어떤 회사에서 방문을 하는지, 그리고 그곳의 부서와 방문자의 이름을 쓰면 됩니다.
기아자동차 방문신청
또 앞과 비슷하게, 기아자동차 소하리 공장을 눌러봤습니다. 보면 똑같이 방문 신청 약관이나, 내부 승인, 그리고 직접 방문을 할때 위치를 표기해주는 페이지가 똑같이 나옵니다. 혹시 진행상황을 보고 싶다면 방문신청 진행보기를 누르면 되는데요.
내/외국인 구분을 비롯해 이름이나, 생년월일을 적고 나서 검색을 누르고 나면 아래쪽에 조회 결과를 보여주게 됩니다. 기타 공지사항 혹은 FAQ 내용을 통해 파악을 해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