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주 보는법

IT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12. 9. 20:04

본문

 


평소에 미래에 대한 관심이 많거나 궁금하신 분들은, 그와 관련된 '운세' 혹은 '사주'를 보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때 이와 관련된 정보를 볼 수 있는 사이트는 여러 곳이 있지만, 그 중에서도 신한생명이라고 하는 사이트에서 이를 확인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이곳 같은 경우 원래는 다양한 '보험'이나, '금융' 관련 상품을 알려주는 페이지인데요. 경우에 따라서 저희가 알고 싶은 운세나, 사주 관련 정보 역시 확인할 수 있어요. 오늘은 그것 관련해서, 신한생명 홈페이지에서 무료운세, 사주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이곳에서 토정비결(무료운세)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신한라이프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이곳에 들어오게 되면, 여기서 이용할 수 있는 보험상품, 금융상품에 대한 정보들이 보이는데요. 이 중에서 다른 것 말고 위쪽에 있는 혜택/서비스 메뉴에서 -> 생활서비스 -> 운세/사주 버튼을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다음 페이지에서 운세/사주 관련된 여러가지 메뉴가 보입니다. 이 중에서 맨 위에 보면 '정통운세'라고 하는 전용 탭이 있는데요. 이곳에서 '2022 신토정비결'이라고 써진 것을 찾아서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다음엔 토정비결을 위한 본인 정보를 적게 될 꺼에요.




여기서 본인의 성별과 생년월일, 태어난 시간까지 3가지 사항을 적은 다음에 아래에 있는 '운세보기' 버튼을 누르면 다음 페이지에서 결과를 알 수 있습니다.




이때 위쪽엔, 앞에서 적었던 본인 사주 정보를 바탕으로 한 만세력이 나오며, 대운이 어떻게 되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쪽부터는 본격적인 운세 내용이 나오는데요. 이때 이는 총론, 재물운, 직장/사업운 같은 여러 테마로 구분이 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본인이 알고 싶은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여기엔 꼭 좋은 말만 써 있는 것은 아니며, 경우에 따라 고쳐야 될 내용이나 조심해야 될 사항 역시 써 있으니 참고를 하시길 바랍니다.






맨 마지막엔 이렇게 월별세운이라고 해서 1월부터 12월까지 운세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이를 바탕으로 매 시기에 어떤 선택을 해야 되는지, 어떤 판단을 해야되는지 설명을 하고 있어요. 지금은 11월이기 때문에 11월 이후에 내용을 보니, 다른 사람과 재물 관련 거래는 하지 않는 것을 추천하고 있네요. 여기까지가 '2022 토정비결' 보는 방법에 대한 내용이였어요. 




다음으로 '사주'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역시 앞에서 봤던 신한생명 무료운세 사이트(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맨 위에 보이는 '정통운세' 탭에 보면, 왼쪽에 '평생운세'라고 써진 내용이 있어요. 이게 저희가 찾는 사주 관련 내용입니다. 이를 클릭하고, 앞에서 처럼 본인 정보를 써보세요.

 





그리고 나면 위엔 앞에 토정비결에서 봤던 것과 비슷한 사주 정보가 나옵니다. 그리고 아래쪽부터는 구체적인 평생운세(사주) 관련된 사항이 보이는데요. 아무래도 평생을 걸친 운세기 때문에, 초반엔 이렇게 본인의 삶을 초년 / 중년 / 말년으로 구분해서 보여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기타 그 밑에는 본인 형제나 부부, 그리고 그 사이에 자식 운이 어떻게 흘러갈지 알려주며 맨 마지막엔 이렇게 본인 '직업' 관련해서 어떤 직업을 하면 좋은지 설명이 써 있습니다. 이때 여기에 있는 내용을 너무 곧이곧대로 믿으면서 살 필요는 없고, 가볍게 '참고' 하는 정도로만 보는것을 추천합니다. 이렇게 신한생명에서 토정비결과 사주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그럼 지금부터 신한생명 토정비결, 사주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신한생명 토정비결, 사주 (신한생명 무료운세)
https://www.shinhanlife.co.kr/hp/cdhg0130.do

 

라이프에 놀라움을 더하다, 신한라이프

당신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롭고도 놀라운 라이프의 시작

www.shinhanlife.co.kr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