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다음 러브비트 바로가기 및 다운로드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1. 7. 22. 04:57

본문

 


평소에 여러가지 종류의 게임을 하는 분들에 있어서 가끔씩 '러브비트'라고 하는 게임을 볼 때가 있습니다. 이것 같은 경우 2008년에 처음 시작하게 된 파티 댄스 게임인데요. 전체 이용가로써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때, 이것을 처음 해보고 싶은데 어떤 곳에서 이를 다운 받는지 모르는 분들이 있어서 오늘은 러브비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크게 두곳에서 다운 받을 수 있습니다. 먼저 첫번째로 '다음(daum) 러브비트'를 이용하는 방법입니다. 이는 다음 게임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설치를 할 수 있는데요. 이곳으로 들어오신 다음에 스크롤을 조금 내리면, 중간에 이렇게 다양한 게임을 선택할 수 있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캐주얼' 탭에 있는 '러브비트'를 클릭해보세요.






그럼 그 다음 페이지에 이 게임에 대한 설명과 함께, 이벤트에 대한 사항들이 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해서 오른쪽에 있는 'GAME START'를 누르면 설치 파일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때 한가지 알아두셔야 될 사항이 있는데요. 이는 윈도우에 있는 기본 브라우저인 'internet explorer'를 통해서만 실행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다음에 본인의 '다음 계정' 로그인을 해보세요. (이때, 다음 초기 화면으로 돌아갈 수도 있습니다.)




그리고 다시 GAME START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전용 플러그인 및 게임런처를 설치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한 가운데에 있는 '프로그램 다운로드 / 설치에 동의합니다' 버튼을 클릭하고 이를 다운로드 해보시길 바랍니다. 그 다음에 브라우저가 한번 꺼졌다가 다시 켜질수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전용 게임 런처 설치를 하면 됩니다. 이때 초기엔 이런식으로 몇가지 사항을 체크하도록 되어 있고, 약관 동의를 다 하고 나면 설치를 시작할꺼에요. 그때, 이것의 대략적인 설치 용량은 10gb 정도가 되기 때문에 받기 전에 참고해보시길 바랍니다. 




다 받고 나면 이런식에 기본 화면이 나올꺼에요. 여기서 본인이 들어가고 싶은 서버를 들어가신 다음에 이렇게 기본 대기실 화면에서 본인이 들어가고 싶은 방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또, 이는 플레이엔씨 러브비트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도 해볼 수 있는데요. 이곳이 러브비트의 원조 사이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이때 계정이 '플레이엔씨' 계정으로 나오는 것일뿐 나머지 사항은 전과 똑같이 이용을 할 수 있어요. 둘 중에 본인이 편한 계정을 찾아 이용해보시길 바랍니다.




혹시 게임을 진행하다가 크고 작은 설치 오류로 인해서 설치가 제대로 진행되지 않는다면, 러브비트 고객지원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들어가시면 됩니다. 이곳에서 게임 이용이나 계정, 보안, 결제, 환불에 관한 전반적인 사항을 체크해보시길 바래요.



그럼 지금부터 러브비트 다운로드 사이트 링크를 걸어드리겠습니다.


*러브비트 다운로드 (다음 게임)
http://game.daum.net/cn/lovebeat

 

Daum 게임

 

game.daum.net


*러브비트 다운로드 (플레이엔씨)
https://lovebeat.plaync.com/

 

PLAYNC 러브비트 : 달콤한 인맥파티! 러브비트

Runaway-에릭남(Eric Nam)(★7 BPM )외 185곡 올와우 달성 NO BREAK (Prod. by GooseBumps %26 사...외 106곡 올와우 달성 멍멍팔팔-팔로알토 (Paloalto) %26 pH-1...외 42곡 올와우 달성 Let's Get Loud-Jennifer Lopez(★4 BPM...외 36

lovebeat.plaync.com


*러브비트 고객센터 (플레이엔씨)
https://help.plaync.com/faq/lovebeat?_ga=2.108326466.136637037.1637647995-1391214783.1637647995

 

SUPPORT

 

help.plaync.com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