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jtbc2 채널번호 및 알아보기

카테고리 없음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4. 20. 10:40

본문



최근에 정말 몰입해서 보는 드라마가 한개 있습니다. 바로 부부의세계라는 작품인데요. 배우들의 연기와 연출 그리고 각본의 삼박자가 정말 잘 맞아 떨어져가는 것 같습니다. 이때 이것을 본방으로 따로 못 보는 경우에는 재방송을 어디서 볼 수 있나 알아보실텐데요. 이는 기본적으로 제이티비씨 채널에서 볼 수 있지만, 이것 말고도 최근에 생긴 jtbc2 채널에서도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이것 같은 경우는 지역 별로 조금씩 번호나 내용이 다를 수 있어요. 이를 잘 모르는 분들을 위해 이것에 대한 정보를 한개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공식 홈페이지 내에서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먼저 서울입니다. 강남부터 시작해서 중량구까지 정보가 있습니다. 이는 크게 아날로그와 디지털 채널에서 번호가 다르게 됩니다. 지역에 따라 확 다른 모습을 볼 수 있네요.



다음으로는 인천 정보입니다. 남동구부터 시작해서 서구 혹은 미추홀구 등에 대한 정보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은 42, 혹은 45로 되어 있는 경우가 많은것 같네요.



부산도 있습니다. 이것과 관련된 방송사명 그리고 뒤에 그것에 따른 두 종류에 따른 내용이 있네요. 경우에 따라서는 아날로그에서 나오지 않을때도 있으니 참고 해보세요.



광주/전라도 권입니다. 순천이나 세부 지역도 나와 있네요. 이곳은 대부분 CMB와 관련이 있습니다. 혹시 문제가 생긴다면 이곳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을 해서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대구/경북권에 대한 정보입니다. 이곳 역시 크게 다르진 않습니다. 또한 본인 지역에 대한 정보를 인쇄를 해서 보고 싶다면 사이트 내에 있는 버튼을 눌러 이를 받아보시길 바래요.



기타 대전/충청을 비롯해 제주권이나 강원 부분입니다. 마지막으로 이것만큼 최근에 많이 보는 IPTV에 대한 내용도 있네요. 이것 같은 경우 세 회사에 내용에 따라 조금씩 틀리니 참고 해보세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