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2. 9. 30. 23:00

본문



현재 다양한 카드 종류 중에 '농협카드'를 쓰고 계신 분들이 있을꺼에요. 그때 가끔씩 이 카드를 사용하다가, 카드를 분실했거나 카드 사용 관련해서 문제가 생길때가 있는데요. 이럴땐 이 내용을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해결을 해야 됩니다. 그때 이런 농협카드 고객센터를 처음 이용하는 분들은, 이곳의 전화번호나 이 고객센터 이용 방법이 어떻게 되는지 모를 수 있어요. 오늘은 이런 분들을 위해 농협카드 고객센터 전화번호, 그리고 이런 고객센터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이를 알기 위해 NH농협카드 홈페이지(바로가기)를 들어가보시길 바랍니다. 이곳을 들어가게 되면, 이런 식에 기본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다른 것 말고 오른쪽 위 부분에 있는 '고객센터' 버튼을 클릭해보세요.






이를 클릭하고 나면, 농협카드 관련해서 자주 묻는 질문을 '키워드'로 찾거나, '검색'을 통해 찾을 수 있는 페이지가 보일꺼에요. 이때 여기서 저희가 찾는 고객센터 전화번호는 위쪽 말고 아래쪽에서 찾을 수 있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스크롤을 쭉 내려보시길 바랍니다. 




스크롤을 쭉 내리면, 화면 맨 아래쪽에 이렇게 저희가 찾는 1644-4000이라고 하는 고객센터 번호가 보입니다. 이때 이것 말고, 카드 승인이나 카드 대출, 혹은 해외 사용 관련된 사항을 문의하고 싶다면, 오른쪽에 있는 번호들로 연락을 하시면 됩니다.




또 여기서 아래 부분에 보이는 'ARS코드 / 이용시간 안내'라고 써진 부분을 클릭하면, 번호별로 어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으며, 아래쪽엔 그 서비스를 '몇시부터 몇시까지' 할 수 있는지 '이용 시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기타 이런 고객센터 문의는 전화 말고, '고객센터 전용 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도 있는데요. 앞에서 봤던 NH농협카드 고객센터 페이지 아래쪽에 보면, '고객 상담'이라고 하는 부분이 있는데, 이 부분 밑에 있는 '1:1 문의' 글씨를 클릭하면 관련 문의를 할 수 있습니다.




기타 그 아래에 있는 '고객의소리' 버튼을 누르면, 이런 식으로 농협은행 관련 칭찬 / 불안 / 제안 사항을 따로 적을 수 있는 페이지가 나오게 됩니다. 중간에 보면, 이것의 접수 현황 혹은 취하신청을 따로 하는 것도 해볼 수 있어요.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