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 이용하는법

카테고리 없음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2. 10. 14. 10:45

본문



현재 울산 지역에 살고 계신 분들이 있을꺼에요. 이런 울산에 살고 계신 분들 중에 딱히 일자리나 알바 등을 하고 있지 않는 분들은, 다양한 형태로 일자리를 찾아보고 계실텐데, 그 중에서도 지역 신문인 '울산 교차로 신문'을 통해 일자리를 찾는 분들이 있을꺼에요. 이런 교차로신문은 주변에 있는 가판대에서 한개씩 뽑아서 가져올 수도 있지만, 꼭 그게 아니더라도 PC 혹은 스마트폰 앱에서 이용할 수도 있는데요. 오늘은 이것 관련해서 두 기기에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컴퓨터'에서 보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컴퓨터에선 이를 울산교차로닷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곳을 들어오신 다음, 초기 화면에서 왼쪽 위에 있는 메뉴 중에 '구인구직' 이라고 써 있는 글씨를 클릭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를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 직종별, 지역별, 대상별 일자리, 아르바이트 목록을 쭉 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본인이 원하는 일자리를 찾아도 되지만, 이렇게 찾으면 범위가 조금 광범위해서 찾기 힘들 수 있어요. 이럴때 왼쪽 위에 있는 '구인정보' 탭을 누르면, 더 세부적인 구인정보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다음 페이지에 보면 이렇게 지역, 직종, 검색기간, 요일 등을 선택할 수 있는데요. 상황에 맞게 내용을 체크하고 한 가운데에 있는 '검색' 버튼을 누르면, 그 조건과 관련된 결과가 나오게 됩니다.




이를 바탕으로 해서, 저도 구인 정보를 적어봤어요. 그리고 나면, 아래쪽에 이렇게 구인 정보와 관련된 내용이 나오게 됩니다. 이 내용을 클릭하면, 다음 페이지에서 더 세부적인 정보를 볼 수 있어요.




위쪽엔 경력, 연력, 학력, 모집직종에 대한 설명이 있고, 그 아래에는 근무조건, 상세정보에 대한 사항이 써 있는데요. 관련 내용을 읽고 지원하고 싶다면, 오른쪽에 있는 '전화연락, 혹은 인터넷 접수' 버튼을 눌러서 접수 혹은 문의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PC에서 울산교차로 구인구직 페이지를 이용하는 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다음으로 모바일에서 구인구직 페이지를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스마트폰 역시 울산교차로닷컴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관련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이곳을 들어오신 다음에, 초기 화면에서 '구인구직' 버튼을 클릭하고, 그 다음 페이지에서 '구인정보' 탭을 클릭해보세요.






그리고 나면, 이런 식으로 지역 / 직종별 아르바이트를 고를 수 있습니다. 이렇게 관련 조건을 선택하고, 아래쪽에 '구인정보' 탭에 보면 그 조건에 맞는 아르바이트가 나오게 될 꺼에요. 이런 식으로 모바일에서 울산교차로구인구직 페이지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기타 이곳에선 이것 말고도 다양한 추가 정보를 볼 수 있는데요. 자동차 관련 정보나, 부동산, 지역 축제에 대한 사항 역시 확인할 수 있으니 본인 상황에 맞는 정보를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