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한게임 섯다 설치하는 방법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2. 10. 20. 10:43

본문



다들 서양에서 하는 카드게임인 '포커'에 대해서 한번쯤 들어보셨을꺼에요. 그때 서양에 카드로 하는 '포커'라고 하는 게임이 있다면, 국내에는 화투로 하는 '섯다'라고 하는 게임이 있는데요. 이런 섯다 게임 같은 경우, 화투를 가지고 직접 할 수도 있지만, 꼭 그게 아니더라도 '스마트폰'이나 'PC' 같은 다른 기기를 통해서 할 수도 있습니다. 이때 이와 같은 섯다 게임을 할 수 있는 플랫폼은 여러 곳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한게임'에서 하는 섯다를 하려고 하는 분들이 있더라구요. 그때 이런 한게임 섯다 게임을 처음해서 어떻게 이용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한게임 섯다 설치를 할 수 있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컴퓨터'에서 받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 게임은 한게임 홈페이지(바로가기)에서 받을 수 있는데요. 이곳을 들어오게 되면, 초반에 이런 식에 화면이 보일꺼에요. 이때 여기서 저희가 찾는 섯다 게임은 위쪽이 아닌 중간쯤에서 찾을 수 있는데, 이를 바탕으로 스크롤을 중간까지 내려보시길 바랍니다.







스크롤을 내리다보면, 중간에 이렇게 '고스톱'이라고 하는 메뉴가 보일꺼에요. 여기서 맨 오른쪽에 보면, 저희가 찾는 '섯다' 게임이 있습니다. 이를 한번 클릭해보세요.




이를 클릭하고 나면, 이런 식의 한게임 섯다 기본 페이지가 보이게 됩니다. 이곳 중간에 보면, 게임 아바타나 이벤트 등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는데요. 이때 이 곳에서 다른 것 말고, 우선 오른쪽에 있는 '한게임 고스톱 로그인' 버튼을 클릭해서 본인의 한게임 계정을 입력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계정을 입력하고 나면, 오른쪽에 본인 계정에 대한 정보나 등급, 전적 등에 대한 사항들이 나오는데, 이것들을 확인하고 '왼쪽 위'에 있는 방 목록 중에 본인이 들어가고 싶은, 혹은 본인 등급에 맞는 방을 선택해보세요.




이때 이 게임을 처음 하는 분들은 초반에 '한스타터'라고 하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창이 나오게 됩니다. 한스타터 프로그램을 받아 실행해서 설치한 다음, 다시 설치 버튼을 누르면 이런 식에 설치 창이 나올꺼에요. 이곳에서 오른쪽 아래에 있는 '게임 설치하기' 버튼을 눌러서 설치를 시작해보시길 바랍니다.






나중에 설치를 다 하고, 프로그램을 실행하면 이런 식에 기본 대기실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왼쪽'에 있는 방 중에 본인이 들어가고 싶은 방을 선택하거나, 혹은 '맨 위'에 있는 '방만들기' 버튼을 눌러서 방을 새롭게 만들어보세요.




방을 들어가면 이런 식에 게임 화면이 보입니다. 이때 위쪽엔 상대방들의 패가 보이고 아래쪽엔 본인 패가 보이는데요. 여기서 본인 패 맞게 다양한 액션 중에 하나를 선택해서 게임을 진행해보시길 바랍니다. 이런 식으로 'PC'에서 한게임 섯다 게임 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어요.




다음으로 이런 한게임 섯다 게임은 'PC'말고도 '모바일' 기기에서도 전용 앱을 통해 할 수가 있는데요. 이 앱은 안드로이드(바로가기), 아이폰(바로가기) 앱 스토어에서 '한게임 섯다&맞고'를 검색하면 받을 수 있습니다. 앱을 설치하고, 초기에 로그인을 한 다음에 닉네임을 적고 나면 이런 식에 기본 화면이 보이는데요. 여기서 본인이 들어가고 싶은 방을 선택하면,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을꺼에요. 이상 한게임 섯다 게임을 할 수 있는 두가지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