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넷마블 사천성 설치하기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6. 23. 02:41

본문



많은 분들이 한번쯤은 해봤을 법한 게임 중에서 사천성이라고 하는 것이 있습니다. 이것 같은 경우 직선으로 두번 이하로 꺾여서 연결할 수 있는 위치에 있는 패를 없애는 종류인데요. 이는 여러곳에서 할 수 있지만, 그 중에서도 넷마블에서 하는 종류를 많이 보는 것 같습니다. 이를 어떻게 다운로드 받고 뒤에 설치 하는지 알아보도록 할께요.




이는 이곳(바로가기)에서 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들어오고 나면 초기에는 레벨 정보가 보이며, 아래쪽에는 기본 게임 방법과 함께 타임모드 혹은 맵 정보들이 보이는데요. 이를 바탕으로 오른쪽에서 본인 아이디를 적어보세요.








그 다음에 위쪽에서 본인 등급을 찾아 선택을 하면 이런식으로 추가 창이 뜨게 됩니다. 저 같은 경우 구글 크롬을 쓰고 있기 때문에 이런식으로 나오는 것 같아요. 스타터 모듈이 아예 없는 경우 이것부터 설치를 하게 됩니다.








뒤엔 이와 같은 전용 창이 나오게 됩니다. 위치를 지정하고 나서 아래쪽에 넷마블을 시작 페이지로 지정하는지, 혹은 바로가기를 PC 바탕화면 내에 받을 것인지 등을 체크하게 되요. 이게 끝나면 본격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면 이런식에 기본 화면이 보이게 됩니다. 왼쪽에는 현재 게임을 하고 있는 방 정보가 나오며, 기타 오른쪽에는 본인 계정에 대한 사항들이 나옵니다. 기타 아래쪽에는 채팅창이 있어서 대화를 직접 할 수 있어요.








본인이 직접 방을 들어가거나 혹은 새롭게 만드는 것이 가능한데, 이때는 일반모드로 할 것인지 개인 혹은 팀전으로 하는지 여부 등을 정하면 됩니다. 기타 전체 인원을 정하거나 힌트를 할 것인지를 정할수도 있네요.









그를 바탕으로 방에 들어오면 이런식으로 왼쪽에는 본인을 비롯한 상대방 정보가 나오며, 한 가운데에는 맵 등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타 그를 바탕으로 한 가운데에 있는 것을 누르면 시작이 되는 것 같아요.








한 가운데에 미니 맵을 통해서 전체적인 진행 상태를 쭉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위쪽에는 남아 있는 것들과 함께 전체적인 힌트를 비롯한 아이템 등을 보는게 가능합니다.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