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도시어부 재방송 시간 및 시청 방법

카테고리 없음

by 한숨은 이제 그만 2020. 6. 23. 06:59

본문



얼마전에 삼시세끼 어촌편5가 종영을 했습니다. 그에 따라 그것과 비슷한 다른 프로그램을 찾다가 도시어부라고 하는 것을 보게 되었습니다. 이것 같은 경우 현재는 시즌2가 되어서 작년 12월부터 방영이 되고 있는데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50분에 본방송이 나옵니다. 이때 이것의 생방송을 못보는 경우에는 재방송을 찾아서 봐야 할꺼에요. 이때 이것의 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모르는 분들을 위해 한번 알아봤습니다.




이는 현재 다양한 채널에서 재방송을 하고 있는데, 이곳들에 대해 한개씩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기본적으로 채널A(바로가기) 라는 곳에서 볼 수 있습니다. 이때 목요일 말고 다른 날짜를 한번 클릭해보세요.








보면 이렇게 중간에 재방송이라고 표기가 된 시간이 있습니다. 보면 이것에 해설방송을 비롯해 자막을 지원하는지 여부를 파악해보시길 바랍니다. 또한 이것 말고도 fishingTV라는 곳에서도 볼 수 있는데요.








제목에서 알 수 있듯이 이는 낚시 관련된 정보를 볼 수 있는 채널입니다. 이곳(바로가기)로 들어가면 다양한 내용이 있는데, 이 중에서 도시어부2 대항해시대라는 것이 따로 보입니다. 또한 여기에는 시즌1 방송도 볼 수 있네요.








기타 이것 말고도 채널A 플러스(바로가기)라는 곳에서도 시청을 할 수 있어요. 이는 본 채널 말고 다시보기를 주로 할 수 있는 채널 같습니다. 여기서는 예전 방송을 더 시청할 수 있는거 같습니다.








보면 최근 회차의 것 역시도 볼 수 있네요. 미리 이 시간을 파악하고 채널을 찾아서 보면 될 꺼 같아요. 이때 이곳의 채널번호를 잘 모르겠다면 위쪽 메뉴에서 채널소개 -> 채널번호를 눌러서 보시길 바래요.








마지막으로 이를 실시간 온에어 형태로 보고 싶은 경우엔 여기(바로가기)로 가보시길 바랍니다. 앞에서 봤던 편성표에 맞게 당일날에 보고 싶은 경우에 이것을 통해 볼 수 있어요. 아래쪽에는 프로그램 이름과 함께 방영시간이 나옵니다.


댓글 영역